베트남 황제투어 호치민고수의 로컬 가라오케 총정리VER : 6월 2023년 호치민 황제 투어 밤 문화 길잡이

베트남 황제투어 호치민고수의 로컬 가라오케 총정리Ver : 6월 2023년 호치민 황제 투어 밤 문화 길잡이

베트남 황제투어 호치민고수의 로컬 가라오케 총정리Ver : 6월 2023년 호치민 황제 투어 밤 문화 길잡이

Blog Article


그에 더해 형님들이 이 글을 보고 올 시에는 제가 그래도 다른 곳보다는 어떻게든 저렴하게 혹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니 많이들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잠실 지리를 잘 모르시는 분, 찾아오시기 귀찮으신 분, 일행들에게 폼 나게 대접해 드리고 싶으신 분 모두 편하게 업소까지 고급 세단으로 모셔드리겠습니다. 24시간 언제라도 잠실에서 가라오케를 찾으실 때 편하게 연락 주세요. 주대는 대략 맥주세트 130$, 소주세트 150$, 양주세트 170$ 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가씨 수는 평균적으로 평일 70명, 주말 100명 내외로 출근 하고 있고 초이스는 오후 6시부터 시작입니다. 내가 느낀 다낭 원오페라 가라오케의 장점은 아가씨 수급인것 같음.


2차 비율이 높다 한국인들이 주 고객이기 때문에 한국어를 어느 정도 할줄 아는 아가씨가 많은 편입니다. 2023년 현재 호치민에 등록된 가라오케 업소 수는 모두 200개를 넘어섰습니다.


2024년 기준으로는 현재 벤츠가 가라오케가 가장 핫하구요, 그 다음에는 최근에 떠오르는 뉴월드 가라오케가 있습니다. 이곳은 한국인 실장님도 계시고 접대 자리로 모시기 좋은 그런 곳입니다. 호치민의 각 지역별 주요 가라오케는 다음과 같으며, 이 가운데 추천할만 한 인기 KTV 업소들은 글의 말미에서 보다 자세하게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몰랐던 수원 최상위 퀄리티를 누려보고 싶다면 홈페이지를 통해 전화, 문자 원하는 것으로 24시간 상담 가능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찾는 만큼 인력 수급에 있어서도 충분한 수준을 보여주고 있으며, 그 덕분에 다른 호치민 가라오케에 비해 늘 새로운 얼굴 비중이 많기 때문에 기존 이용객들의 재방문율 또한 매우 높은 편입니다. 전반적으로 흠잡을 곳 없이 깔끔한 시설들과 인테리어에서도 높은 점수를 줄 수 있으며, 이용 및 소통에 있어서도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직원들의 친절한 응대 또한 매우 만족스러운 부분입니다. 호치민시는 총 19개의 '군'으로 이루어진 도시입니다. 우리나라의 인천광역시가 동구, 서구, 부평구, 연수구 등 8개 구로 조직된 것과 비슷한 개념입니다. 호치민에는 워낙 많은 업소들이 영업중이기 때문에 각 지역별로 대표적인 곳들을 살펴 놓으면 여행 계획을 짜거나 동선을 구성하는데 상당히 용이할 수 있습니다.


몇몇 로컬 가라오케들의 바가지 수법은 저에겐 통하지 않지만 호치민 가라오케가 처음이신 분들에겐 한인 가라오케 중에서 선택을 하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하노이 한인 타운에 자리 꽉 잡고 있는 가라오케가 몇 군데 있습니다. 그중에 너무나도 유명한 업체라 굳이 설명이 필요할까 싶을 정도로 유명한 하노이 발렌타인 입니다.


나는 30명의 아가씨 중에 누굴 선택할지 몰라서, 그냥 “한국말 잘할 줄 아는 아가씨는 손들어요”라고 말했다. 솔직히 아가씨들이 어찌나 이쁘든지, 누굴 선택해도 상관이 없었다. 너무나 이국적인 아름다움에 매료가 되어, 30명의 아가씨를 쭉 둘러보는 것조차도 내 눈의 사치라는 생각이 들었다. 한국의 아가씨도 아름답지만, 이국적인 여인들은 처음 보기 때문에 그것도 단체로 보기 때문에, 더더욱 내 눈은 호강을 하는 것 같았다.


고객과의 믿음과 신뢰로 한 분 한 분 평생을 찾아주시는 거라 한 관계를 위해서 매일 밤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집중을 덜 받는 업체인데 의외로 아가씨 사이즈는 괜찮아요. 만약 벤츠나 오페라에 갔는데 아가씨들이 별로다 싶으면 에덴으로 가는 것도 좋을 수 있어요. 위치 자체가 외져서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데 중심가에 있는 가라오케가 질렸다면 한 번씩 이 쪽으로 변화주는 것도 괜찮아요.


현지에서의 분위기는 한국의 노래방과도 유사한 편이지만, 저렴한 가격 수준과 풍부한 꽁까이 선택의 자유도는 다낭 가라오케 KTV 업소들이 제공하는 가장 큰 매력포인트 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베트남 다낭 시에 위치한 준코 가라오케는 한인 운영이 아닌 로컬 업소임에도 불구하고, 미모도 훌륭하고 상당히 풍부한 꽁까이 초이스를 자랑합니다. 평일이랑 주말에 모두 가본 결과를 공유하자면, 평일의 경우엔 대략 50명의 꽁까이들이 있었으며, 주말의 경우에는 그보다 약간 더 많은 65명 정도였습니다.


항시 출근하면 언니들의 철저한 마인드를 교육하고 있습니다. 친해지면 젊은 에너지가 넘쳐나도록 놀 수 있는 곳이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여행객들에게는 아쉬움이 남을 수 있다.


언젠가 이곳에 23시쯤 일이 있어 잠시 갔는데 그 시간에도 매니저를 40명 이상 소환하더라고요. 다낭 가라오케 자주 오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23시면 마감이라고 봐도 되는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많은 인원이 오는 것을 보고는 여기는 믿고 와도 되겠다 마음먹었습니다. 그리고 자꾸 마담이 언급되는데 마지막으로 언급하자면, 마담이 다낭 바닥에서 아주 유명한 마담이기도 합니다. 전체적으로 살갑고 손님한테 아주 잘하는 분위기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다낭 가라오케 중에 관리 안 되는 곳들 가면 매니 저들끼리 놀고 핸드폰 보고 그러는 곳 많은데 여기는 그런 거 없이 손님을 최우선 생각하고 대하는 곳입니다. 베트남 다낭 가라오케에 대해서 궁금한 부분이 있으시거나 자세한 사항에 대해서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아래에 있는 톡을 통해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해운대룸싸롱 해운대 고구려 해운대 고구려 해운대 고구려

Report this page